시력교정수술

가장 안전한 수술을 추구합니다.

    라식라섹 안전 시스템 S-EYE SAFETY SYSTEM

    권용혁 대표원장이
    설명하는 라식라섹 부작용?

    최선의 결과를 위한 수술, 시작은 안전입니다.

    풍부한 임상 경험의 의료진

    수술 또한 인간의 역량으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에 대면했을 때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바로 의료진의 ‘경험’입니다.
    수원에스안과는 수만 건 이상의 굴절수술 경험을 갖추고 있는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출신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풍부한 임상경험이 강점입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매년 학회나 심포지엄에 참석하여 각종 최신 지견에 대해 연구하고 끊임 없이 고민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춘 맞춤 수술법을 제안합니다.

    미국 FDA 승인, 알레그레토Q 최상위 레이저 EX500 사용

    의료진 다음으로 수술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끼치는 것은 바로 수술 장비입니다. 수원에스안과는 타 기종 대비 30% 내외의 각막 절삭량이 적으면서 현존하는 장비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수술이 가능한 EX500을 사용합니다. 웨이브프론트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된 알콘사의 EX500 장비로 누구든 안전하면서 최소의 각막 절삭량으로 최상의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치밀한 수술 전 검사 과정

    최적화된 수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미세한 오차까지 분석해서 개인의 안구 특성을 고려하여 수술해야 합니다. 본원은 New CRS MASTER II 와 Oculyzer로 완벽한 웨이브프론트 수차 분석이 가능하며 각막 CT, 망막까지 3차원으로 촬영이 가능한 Cirrus HD OCT, 각막 내피세포 검사기, Zeiss 시야 검사계, IOL master 등의 대학병원급의 첨단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60여 가지의 정밀 검사를 거쳐 검사 결과를 토대로 수술하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춘 1:1 맞춤 수술이 가능합니다.

    엄격한 수술 기준

    일반 사람의 평균 각막두께는 500~550µm입니다. 각막두께를 지나치게 많이 깎으면, 각막부분이 얇아져 안압으로 인해 돌출되는 심각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술 후 잔여 각막량을 충분히 남겨야 합니다. 수술 후 잔여 각막량을 380µm정도를 남겨야 한다고 교과서적으로도 기재되어 있지만, 수원에스안과는 이보다 더 엄격한 기준으로 더 충분한 양의 각막량을 남겨 수술을 진행합니다.
    수술 후 심각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단 0.01%라도 있는 분에게는 절대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무균 청결 수술실 운영 및 수술 후 평생 관리 시스템

    수원에스안과는 한번 집도한 전문의가 수술 후 진료까지 전담하여 관리하고 수술 후 환자분들이 언제든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평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염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수술실에 항온항습 및 공기정화기 24시간 가동, 오토클레이브(Auto Clave), Statim, EO gas 소독기 등 대학병원 수준의 수술실 관리와 수술기구 및 재료 소독을 통해 무균 청결한 수술 환경을 조성하며 한번 사용한 수술 재료는 절대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의료사고에 대비해 의료배상보험에 가입하여 치명적인 부작용 발생 시 환자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수원에스안과에서
    수술 받으신 분들의 자필 수술후기를 공개합니다.

    체험후기 게시판
    바로가기

    협력병원